공지사항

교회소개

NVKPC 2021. 11. 25. 08:21

[건강한 교회입니다]

저희 교회는 49년된 건강한 이민교회입니다. 1대(황수봉 목사) 2대(김경목 목사) 목사님 모두 은퇴하셨습니다.

그리고 현재 3대로 박일종 목사가 시무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암송하고 배우고 나누고 그 말씀으로 살아가는 것을 기쁨으로 아는 교회입니다.

예수님의 성품을 닮아 가기를 소망하고 말씀을 배워가는 생명 공동체입니다.

예수님의 지상명령에 순종하는 선교공동체입니다

 

[교회의 사명]

우리 교회는 모든 성도들이 거룩한 예배와 참된 목양, 그리고 체계적인 양육과 섬김을 통해 참된 신자를 양성하여 거룩한 삶을 통한 가정, 교회 그리고 하나님 나라를 회복하는 건강한 신자를 세워 가고자 합니다.

 

[교회 비전 : WITH JESUS]

W : Worship in Spirit and Truth 
       예수님을 주로 고백하는 예배 공동체
마음을 다하고 성품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하나님을 예배하는 거룩한 예배의 감격이 있는 공동체입니다. 
I : Imparting the Gospel with All Nations
       예수님의 명령에 순종하는 선교 공동체
하나님은 선교하는 교회를 기뻐하십니다. 예수님은 땅 끝까지 이르러 증인되는 삶을 살라고 명령하셨습니다. 세계를 품고 남은 과업의 완수를 위해 하나님께 받은 복을 나누는 '복의 통로'의 삶을 살기 소망하는 공동체입니다. 
T : Teaching All Saints to obey What Jesus has commanded
       예수님을 따르는 양육/훈련 공동체
예수님은 12명의 제자를 부르시고 양육하시어 사명을 주신 후 파송하셨습니다. 우리 교회는 성도를 제자 삼아 양육하고 훈련하여 성숙한 그리스도인으로서 세상의 빛과 소금의 사명을 감당하며 살기를 소망하는 공동체입니다. 
H : Healing All Nations with Gospel
       예수님의 마음으로 섬기는 치유 공동체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복음을 가르치시고 영혼을 치유하셨습니다. 우리 교회는 복음으로 영혼을 치유하고 회복하는 따듯한 돌봄이 있는 공동체입니다. 

 

[섬기는 사람들]

 

[담임목사] 박일종 목사 (Joseph IJ Park)

 

Certified Biblical Counselor & Licensed English Teacher

 

영어를 가르치다 부르심을 받고 총신대학원에서 목회학 석사(MDiv)와 조직신학(ThM)을 공부했으며, 동평양 노회에서 목사 안수를 받았습니다. 2006년도에 도미하여, Liberty University에서 신약(ThM), Southeastern Baptist Theological Seminary에서 성경적 상담(MA)을 공부했습니다. 그리고 포체스트롬 대학교에서 Dr George Lotter 지도 아래 성경적상담 박사과정(Ph.D Candidate)을 수료하였으며, 하버드 교육대학원에서 교육코칭과정을 공부했으며, 복음주의 신학교인 Gordon Conwell Theological Seminary에서 Dr David Currie의 지도 아래 성경적 상담학으로 박사학위(DMin)을 받았습니다. 

 

[Thesis 논문]

평소 청교도 신학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으며, 특히 John Owen을 깊이 연구하였습니다.

소논문 : "존 오웬의 성화론"

"A Study on the Church as the Body of Christ Based on the Union with Christ"

"A Study on the Tree Model of Paul Tripp as a Framework of Counseling Preaching"

 

[주일학교]

Grace Park

Liberty Theological Seminary (M.Div 재학중)

Fairfax County EOL Teacher 재직

During KidsVenture years, kids will engage in Christ-centered interactive bible stories, video, music, hands on activities and more, as they connect biblical events to God’s ultimate plan of redemption through Christ. 

 

 

 

 

[Youth]

Chis and Tiffany

Inter High Ministry Staff